본문 바로가기
살아가기/정보 나눔

금강 수목원에서 걷기 운동

by Pilgang 2024. 4. 2.
728x90
728x90

 

매표소가 바뀌었어요.
주차하고 올라가는 길에 
무인 발급기가 있네요.
정말 오랜만에 왔어요 ㅎ
 
당연히 세종시민은 무료인 줄 알았는데
안내판에 대전. 세종 시민은 무료가 아니라고
쓰여있어요.
 
충청도민은 무료라네요.
(신분증 챙겨가세요)

입장권은 무인 발급기 이용하기
입장권은 무인 발급기 이용하기
운동으로 계단 오르기 딱 좋았던 길
운동으로 계단 오르기 딱 좋았던 길

 

공작
공작

👇👇👇👇👇👇👇

728x90

날개를 활짝 펼친 공작
날개를 활짝 펼친 공작

 
한참을 시선 사로잡은 공작이에요.
하나 둘 깃털을 펼쳐서 한참을 봤네요.
그 모습 어찌나 아름답던지~~~
아이들 함께 둘러보면 너무 좋겠다 싶어요.
어려서 공작을 봤던 기억이 나도 나는 걸 보면......
그땐 무섭고 신기했는데 ㅎ

황토길
황토길

 
운동하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양쪽 끝에 발을 씻는 곳까지 있어서
천천히 걸어보기 좋겠더라고요.
오늘은 패스했지만
조만간 다시 갈 때는 꼭 걸어봐야겠어요.
어린이집 귀요미 친구들 체험활동 와서
신나게 뛰노는 모습 보니
더 걷고 싶었답니다~

샛노란 개나리 꽃길 걸으며 운동하기
샛노란 개나리 꽃길 걸으며 운동하기

 
운동하려고 왔기에 
계단, 가파른 길만 찾아서 걸어봤어요.
길 따라 걸으면 개나리, 벚꽃, 목련
흐드러지게 피어있지는 않아도
눈호강은 하고 왔어요.
 
 

 

이용안내 표지판

금강수목원 이용안내
금강수목원 이용안내
활짝핀 목련꽃
활짝핀 목련꽃
목련
목련

 하늘도 너무 예쁘고
새소리, 물소리, 꿀벌소리...
윙윙거리는 꿀벌소리가 이렇게 좋았나
싶은 날입니다.
중간중간 길 지나가다 놀래서 도망가는
다람쥐도 반가운

금강 수목원 평일 나들이었어요.
우리 귀요미들 이제는 다 커버려서 오랜만에 
정말 오랜만에 오늘은 벗과 함께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