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기/제품후기

건조함이 없는 바디워시 #부케가르니 바디워시 & 바디로션

by Pilgang 2022. 7. 6.
728x90
728x90

좋은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인생템이라고 말합니다.

이번에 찾은 부케가르니 바디워시도 나의 인생템이 되었습니다.
첫 인생템으로 에스쁘아 쿠션을 꼽을 수 있는데....  요것 하나 추가했어요.
나의 최애템 ~~~ ㅎ


이번에 또 찾았다.

나의 인생템
바디워시 부케가르니~
가렵지가 않아서 계속 찾게 된다.

제품구성

미리미리 생활용품을 준비해 놓아야 하는데

뭐가 그리 바쁘다고 매번 떨어지면 구매를 하게 되네요.

정말  내일 아침에는 사용할 것이 없어서

급하게 컬리에서 샛별 배송으로 배송받았는데
생각 외로 너무 제품이 좋았습니다.

친구에게도 직장 동료에게도 한번 써보라고 말해주었어요.

그리고 저는 두 번 써보고 홈쇼핑에 나오는 세트 제품을 사버렸습니다.

728x90


어차피 4인 가족이 사용할 거라 부담스럽지는 안네요.
가격 대비 바디워시 5통 + 바디로션 2통 + 바디 스프레이 4개 + 비누 2개

뭐 이 정도면 쟁여놓고 당분간은 급하게 주문하는 일은 없겠네요 ^^;;

바디 미스트

바디 스프레이는 향기가 좋아서 핑크자몽은 아들이 겟~~
먼저 사용 중에 있는 일랑일랑 워시가 넘 잘 맞았어요.
그중 제일 잘 맞는다 생각한 건
향기도 거품도 아니었습니다. 사용 후 느껴지는
매끈함과 가렵지 않은 피부였어요. 

씻고 나와서 로션을 발라도 여기저기 가려우면 정말 짜증이 나는데...

요 아이는 그게 없었습니다.

이 두 가지가 인생템을 만들었다.
가렵지가 않아 거북하지 않고 건조하지 않아 매끄럽다고나 할까요.
나의 인생템 ^^
이건 내 돈 내산 홈쇼핑에서 6만 원 정도에 샀습니다.

제품구성

        ❤부케가르니 바디세트 구성❤
- 바디워시 520ml x 5개(화이트머스크3개+베이비파우더1개+일랑일랑1개)
- 바디로션 520ml x 2개(화이트머스크)
- 바디미스트 80ml x 4개(바닐라머스크, 베이비파우더, 일랑일랑, 핑크자몽)
- 딥퍼퓸 비누100g x 2개(화이트머스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