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기/제품후기

파세코 프리미엄2 창문형에어컨 실버색상 설치후기#분리 방법

by Pilgang 2023. 6. 25.
728x90
728x90

입주한 지 10년이 다되어 가는 집에서 가장 아쉬운 것은
시스템 에어컨이 없었다는 거예요ㅜㅜ
선택형이 아니었기에 설치할 수 없었어요.
아이들이 크고 각자 방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더 간절해지는 게 에어컨 이랍니다
 
창문형 에어컨을 종종 홈쇼핑에서 보긴 했지만
선입견 때문일까요?
정말 한 번도 설치할 생각을 안 하고 있었는데~~
친구의 조카방에 설치하고 너무 잘 쓰고 있다는
후기를 듣고 그때부터 검색에 들어갔습니다 ^^
 
여러 가지 제품들이 저마다 다양한 모양과 가격으로
어떤 걸 골라야 할지 망설이게 할 때
파세코 라방이 있어서 보게 되었어요
여러 제품들 중에서 가격은 꽤 나갔지만
가전제품이 무조건 싼 게 좋은 건 아니라는 생각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소음이 타제품보다 적다고 어필을 해서 ㅎㅎㅎㅎㅎㅎ
 
설치기사님 방문으로 신청하면 5만 원 추가해야 하지만
프리미엄 2는 이지핏 설치키트라서 공구 없이 맨손으로
가능하다고 하니..... 힘은 더 들기야 하겠지만 내가 한번 해보자
마음이 고집스럽게 생기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래서 제품만 주문했습니다.

#오늘도착/내돈내산#
 

728x90
제품 구성품입니다

제품 구성품
제품 구성품
에어컨 본체+기본키트와 추가키트+구성품과 보관용 커버
에어컨 본체+기본키트와 추가키트+구성품과 보관용 커버

 

저희 집은 작은방에도 창이 크다 보니 
연장키트 98cm로 주문했습니다

추가 연장키트 구매
추가 연장키트 구매


  



설치방법 안내
1번 ~ 4번 참고^^ 

 

이지핏 키드와 추가 연장키트 조립하기
이지핏 키드와 추가 연장키트 조립하기


1. 추가 연장키트와 이지핏 키트를 먼저 연결해 주는데요
     4개의 나사를 돌려서 고정합니다
나사는 연장키트와 함께 왔어요
 

핸드볼트를 위에 놓고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고정하기
핸드볼트를 위에 놓고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고정하기

 
2. 결합한 키트를 창문틀 아래에 먼저 고정하고
창문 높이에 맞춰서 이지핏 키트를 늘려서
위 나사를 고정해 줍니다
개인적으로 여기서 좀 해맸어요ㅜㅜ
나사 끝부분이 창틀에 닿게 해서 그냥 고정인걸....
설명서를 안 읽고 무턱대고 했다가요
 
 

키트를 설치 후 제품울 놓을 곳에 양면테이프를 벗겨 빗물 방지 가스켓을 놓아줍니다
키트를 설치 후 제품울 놓을 곳에 양면테이프를 벗겨 빗물 방지 가스켓을 놓아줍니다

3. 고정이 완료되면
빗물방지 가스켓을 테이프에 붙여줍니다
(빗물방지 가스켓을 안 끼워서 다시 내렸다 올렸어요 ㅡㅡ")
그리고
에어컨을 키트에 장착해 줍니다.
설치할 때 틀에 끼워지는 소리가 납니다

 


4. 에어컨 위에 
이지락을 끼워 잠금을 해줍니다

배수호수도 연결했어요

가끔 빼주라고 하는데 귀찮아서......
 

설치 완료된 모습
설치 완료된 모습

 제품을 들어 올릴 때 여자 혼자 하기엔 무게가 상당하더라고요

아들이 거의 들어 올려줘서 큰 힘 안 들이고 설치했습니다~

둘은 있어야겠어요 ㅎ

참고로 소음은 정말 조용하네요

큰방에 설치한 벽걸이 에어컨보다 조용해요

 

에어컨 분리방법
 

잠긴 이지락을 들어 올리면 뺄 수 있어요

그리고 별표 된 부분을 밀면서 제품을 앞으로 당기면

쉽게 툭 빠집니다.
 

 

 

아래는 설명서 첨부합니다^^

2023년 설치 설명서 가이드.pdf
2.86MB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