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기/제품후기

음식물 처리기 필터 교환_ 리필용 활성탄 구매후기

by Pilgang 2024. 1. 28.
728x90
728x90

생활의 질이 달라지는 음식물 처리기 

사용하다 보니 부수적인 금액 발생은 어쩔 수 없네요.

주방에서 사용하다 보니 필터를 생각보다 

자주 교체해 줘야 냄새가 안 나네요 ㅜㅜ

그래도 음쓰를 모았다가 버리면서 받는 스트레스와

번거로움으로부터의 자유가 있으니... 만족입니다.

 

 

활성탄 포장상태
활성탄 포장상태

 

 

두 개를 할인받아 구매했어요.

깔끔한 포장과 마스크에 장갑까지 보내주네요.

망설임 없이 교체에 들어갔습니다. 

필터 분리하기
필터 분리하기

728x90

 

교체방법

 


1. 마스크와 잡갑을 끼고, 필터를 분리합니다. 
2. 필터의 뚜껑을 뜯어내어 사용한 활성탄은 
모아서 버리면 됩니다.
3. 비어있는 필터 통에 새로 사용할 활성탄을 채워 넣은 후 
뚜껑을 닫아 줍니다.

4. 채워진 필터는 스마트카라에 다시 넣어줍니다.

(이때, 필터 하단에 필터쿠션은 꼭 넣어주세요)

 

 

활성탄 교체방법
활성탄 교체방법



그린에코 스마트카라
검색창에 입력하면 구매가능 하네요.

 

 

활성탄 교체방법
활성탄 교체방법

교체해서 넣은 필터
교체해서 넣은 필터

2023.10.30 - [살아가기/제품후기] - 스마트카라 음식물 처리기 사용후기

 

스마트카라 음식물 처리기 사용후기

더운 여름에도 꿋꿋하게 버텼지만 ㅋ 즐거운 조리 시간을 위해 구매를 해야겠더라고요~~ 음식을 하고 나서 나오는 쓰레기들... 과일만 먹더라도 나오는 쓰레기들... 냉장고 안쪽을 차지하고 있는

pilgang.tistory.com

 

 

 

필터교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