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기/제품후기

철벽녀 쿠션 후기

by Pilgang 2023. 9. 20.
728x90
728x90

 

시즌11
철벽녀 쿠션

 
 
 

TV 보며 뒹굴뒹굴하다가
어김없이 홈쇼핑을 못 지나가고 ㅜㅜ
구매했어요~~~~
부자와 가난한 자의 차이점이
부자는 내일 할 일을 오늘 하고, 오늘 살 거를 내일 산다.
가난한 자는 오늘 하일을 내일로 미루고, 내일 살 거를 오늘 산다.
어제 라디오에서 들었는데... 극 공감했어요 ㅜㅜ
 하지만 저는 이 쿠션을 2년 전부터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지금 사용하는 제품이 다 떨어져서 구매를 했어야 했기 때문에
나름에 위로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최애 쿠션은
에스쁘아 예요.
정말 몇 년을 다른 걸로 갈아탈
생각도 안 하고 계속 사용할 정도로
최애 쿠션입니다.
헌데 사람마음이 케이스도 새로운 걸로
교체하고 싶고~~
다른 제품은 어떤지 또 궁금하네요.
그만큼 저도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피부도
살짝 달라지기도 했고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시즌 11입니다.
커버력과 지속력이 오래간다고 하니
사용후기 올려야겠죠~~~

 

홈쇼핑 구매후기
홈쇼핑 구매후기

728x90

 
 

제품 구성
제품 구성

 

 

제품 구성

본품 2개 + 리필 5개

상품평 작성 시 파우치 랜덤 발송

 

본품 2개와 리필 5개
본품 2개와 리필 5개

 

케이스가 블링블링해요
케이스가 블링블링해요
피부 테스트
피부 테스트

철벽녀 쿠션 리얼 사용후기

첨에 제품을 받자마자 얼굴에 테스트를 해봤어요.

수정 화장하는 거라서 나쁘지 않다였는데

손등에 해보니 확실히 다르긴 하더라고요.

 

출근길 화장할 땐  21호가 밝아 보여서 23호로 샀어야 하나 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피부톤에 맞춰졌는지 화사하니 좋네요.

 

유분기가 많으면 어쩌나 했는데 너무 매트하지도 않고

유분기가 많지도 않고 딱 좋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