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기/제품후기

종근당 괄사크림으로 얼굴과 목을 손쉽게 마사지 하고 있어요 #찐 내돈내산

by Pilgang 2023. 8. 18.
728x90
728x90
주름관리 위해서
종근당 괄사크림 구매한 후기

 
여름휴가 집에서 제대로 보내고 있어요 ^^@
아이들이 어렸을 땐 물놀이하기 위해
바닷가도 다녀오고 리조트도 다녀오고
여름만 되면 바쁘게 휴가 계획을 세우곤 했는데
ㅎㅎㅎ 그땐 저도 젊었고요~~~
지금은 가자고 해도 안 가지만
저 또한 여름은 집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맛있는 거 시켜 먹으며 늘어져 있는 게
정말 충전할 수 있는 휴가 더라고요.
아님.... 차라리 출근이............ ㅎㅎㅎㅎㅎㅎㅎㅎ

 

종근당 괄사팔자주름세럼
종근당 괄사팔자주름세럼

 

홈쇼핑 둘러보다 관심이 생겨서 검색해 보고
종근당 홈페이지 접속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얼굴은 조금만 만져주고 마사지해 줘도 
리프팅되는 건 알고 있었지만...
씻고 나와서 매번 손으로 직접 마사지하는 게
사실 쉽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차라리 크림 바를 때 해주면
그건 좀 쉽겠다 생각이 들어서 바로 주문해 버렸답니다.

 

괄사크림 구매하고 사은품도 받고
괄사크림 구매하고 사은품도 받고


                           


                                                      아래는 제가 구매한 홈페이지예요

 

728x90
 

종근당건강 CKD 씨케이디개런티드

종근당건강이 만든 뉴트리컬코스메틱 씨케이디 개런티드 CKD Guaranteed 성분·효능·건강 집착

ckdcos.com

 

 

 

 

회원가입 후 받은 
웰컴키트
미리 사용해 보고 싶은 제품을
써볼 수 있네요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마스크 팩까지 "

 

 

첫구매 웰컴키트 받았어요
첫구매 웰컴키트 받았어요
첫구매 웰컴키트에 토너, 에센스, 크림, 선제품, 콜라겐 앰플, 저분자 크림, 바디 워시와 로션, 샴푸가 들어있어서 제품 맛보기로 좋네요^^
첫구매 웰컴키트에 토너, 에센스, 크림, 선제품, 콜라겐 앰플, 저분자 크림, 바디 워시와 로션, 샴푸가 들어있어서 제품 맛보기로 좋네요^^
웰컴키트에 들어있는 제품 설명서
웰컴키트에 들어있는 제품 설명서

 

스트레칭 밴드마스크로 V라인 만들기^^
스트레칭 밴드마스크로 V라인 만들기^^

 

 

 

 

종근당 괄사 넥크림 보고 구매한
리프팅 크림으로
얼굴과 목 마사지 하기

 

사용 후 닦아서 말린 후 뚜껑을 닫아주면 된답니당
사용 후 닦아서 말린 후 뚜껑을 닫아주면 된답니당

예전에 옥주현 님이 수축된 목을 마사지해 줬을 때

얼굴이며 이중턱까지 관리가 된다고 했던 걸 보고 

지금도 생각나면 손으로 목선을 조물조물해 주긴 했어요.

정말 생각이 나면................ 생각이 안 나서 문제지만요~~~

 

제품을 받자마자 얼굴에 발라주며 목도 함께 마사지하는데

살살 문질러 주는데도 엄청 아프더라고요.

그만큼 목 근육이 수축되어 있다는 거겠죠 ㅜㅜ

 

괄사 관련해서 여러 개 가지고 있긴 한데

게을러서 그런지 살 때와 다르게 보관만 잘하는 터라

요렇게 사용하기 편한 제품은 꾸준히 쓸 거 같아요.

 

728x90

댓글